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홍종현 출연확정 이름도 소재도 흥미로운 개미가 타고 있어요

by 다섯단어 2022. 1. 6.
반응형
이름도 소재도 흥미로운 드라마

배우 홍종현이 이름부터 흥미로운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에 출연을 확정했는데요, 티빙에 따르면 새 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에 홍종현, 한지은, 김선영, 정문성, 장광 등이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휴먼 코미디

'개미가 타고 있어요'는 다양한 사연으로 주식판에 뛰어들게 된 다섯 명의 개미가 미스터리한 주식 관련 모임에 참가하게 되면서 주식을 통해 사랑과 우정, 그리고 인생을 깨닫게 되는 과정을 그린 휴먼 코미디물입니다.

 

다양한 캐릭터

'멜로가 체질', '꼰대 인턴'등에서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던 한지은이 주식 투자로 인한 실패를 경험하는 예비신부 유미서 역을 맡아 새로운 변신에 도전합니다.

 

지난해 6월 전역한 후 오랜만의 복귀작으로 '개미가 타고 있어요'를 선택한 홍종현은 세른 셋의 나이로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지만 퇴근할 때는 고급차를 타고 다니는 미스터리한 인물인 최선우 역을 맡게 됐습니다.

 

정문성은 욜로를 즐기는 프리터족 강산, 김선영은 소문난 족발 맛집 사장님 역을 맡으며 장광은 퇴직 이후 주식판에 뛰어든 영어교사 김진배 역으로 함께해 따뜻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보기 힘들었던 주식 드라마

국내에서 보기 힘들었던 주식 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는 개성 넘치는 인물들의 에피소드와 함께 주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인데요, '김비서가 왜 그럴까', '괴물' 등을 공동 연출했던 최지영 감독이 연출을 맡고 '산후 조리원',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마음의 소리'등의 임연수 작가팀이 대본을 집필해 많은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