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조하진 결혼발표 미남 배우와 미녀 쇼호스트의 우연한 만남

by 다섯단어 2021. 9. 3.
반응형
조하진 전미정 결혼

배우 조하진과 쇼호스트 전미정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전미정은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는 11월 28일 연인 조하진과 결혼한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지난 2일 "미뤄진 만큼 좋은 날이길 바라며 행복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SNS에 웨딩 사진을 올린 지 하루 만에 새로운 소식을 전하게 됐습니다.

 

이날 전미정은 "2021년 11월 28일 항상 즐겁게, 항상 행복하게, 약속"이라며 "뜻밖에 많은 분들께 축하를 받네요.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올리며 자신의 결혼 소식이 알려진 기사를 캡처한 사진을 함께 게시했습니다.

러브 스토리

전미정은 "신랑과는 2016년 한 제품 판매 아르바이트를 함께 하며 만났다. 당시 신랑은 배우 지망생, 저는 쇼호스트 지망생으로 준비하고 있었는데 같이 일을 하면서 대화를 할수록 통하는게 많았다. 고맙게 신랑이 먼저 고백해줘서 연인으로 발전했다"라고 둘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특히 전미정은 "결혼 후에도 둘 다 열심히 활동 하려고 한다. 신랑은 열심히 오디션을 준비하고 있고 저도 이 일을 평생 직업이라 생각하고 시작했다. 아이 소식은 없고 2~3년 내에 계획만 갖고 있다.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은 뒤 가족을 만들 생각이다"라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배우와 쇼호스트

한편 신랑이 될 조하진은 오랜시간동안 연극무대에서 활동한 배우로 2017년 스크린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영화 'VIP', '명당', 걸캅스', '장사리전투' 등에 출연했습니다. 연극무대에서는 조진제라는 이름을 쓰면서 '쥐덫', '햄릿' 등 다양한 무대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신부가 되는 조하진은 네이버나 쿠팡 등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서 쇼호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