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진기주 캐스팅 삼성 사원, 기자, 슈퍼모델 화려하다 화려해

by 다섯단어 2021. 8. 2.
반응형
진기주 캐스팅

배우 진기주가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주인공에 캐스팅됐습니다. 진기주는 2022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주인공인 고슬해 역으로 출연한다고 전해졌습니다.

 

고슬해는 신비로운 비밀이 있는, 정의감 넘치는 파출소의 순경으로 형사과를 목표로 하는 매사 열정적인 캐릭터입니다. 안하무인에 막무가내 마술사인 차차웅(박해진)을 길들여가며 이야기를 재미있고 흥미롭게 풀어나갈 예정입니다.

좋은 배우 진기주

지난 2015년 드라마 '두 번째 스무살'을 통해 배우로 데뷔한 진기주는 '리틀 포레스트', '미드나이트', '수요일 오후 3시 30분', '이리 와 안아줘', '초면에 사랑합니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오! 삼광빌라!' 까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가리지 않고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그 능력을 보여줬습니다.

 

길지 않은 경력이지만 이미 충분히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진기주는 '진기주 스타일'을 만들면서 그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쉬지 않고 계속해서 작품 활동을 하던 진기주는 '오! 삼광빌라!' 종영 이후 지난달 영화 '미드나이트' 홍보로 바쁜 나날을 보내면서도 차기작을 검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해진과 호흡

이번 '지금부터, 쇼타임!'으로 차기작을 확정함과 동시에 박해진과는 첫 호흡을 맞추게 됐습니다. 이들은 인정이 넘치면서도 싹싹한 고슬해와 귀신들을 고용해 부리고 세상 무서울 것 없는 안하무인 마술사 차치웅을 연기하며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귀신들과 마술사, 그리고 평범한 파출소 순경이라는 다소 독특한 캐릭터 설정으로 두 사람의 만남, 인연 그리고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과정까지의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높이고 있습니다.

진기주 이력

한편 진기주는 배우로 데뷔하기 전에 대기업 사원(삼성 SDS), 기자(G1 방송), 슈퍼모델 등의 화려하면서 다양한 이력으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2014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해 올리비아 로렌상을 수상하면서 연예계로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