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포브스 전소미 설마 빌보드까지 진입할 줄이야 진짜 솔로 원탑

by 다섯단어 2021. 11. 13.
반응형
전소미 빌보드 진입

가수 전소미가 빌보드 차트에까지 진입하면서 미국 경제지 포브스에서 까지 집중 조명했는데요,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전소미는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XOXO'로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 185위에 오르는 의미 있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이제 세계에서 논다

'빌보드 글로벌 200'은 한 주 동안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재생된 200곡을 집계하는 차트이며, 'XOXO'는 미국을 제외한 전 세계 순위가 반영된 '빌보드 글로벌' 차트에서도 104위에 오르며 그 파급력을 제대로 입증해 보였습니다.

 

이로써 전소미는 아이유, 블랙핑크 로제, 제니, 리사에 이어 다섯 번째로 빌보드 글로벌 차트에 진입한 K-POP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기록됐습니다.

 

포브스 조명

미국의 유명 경제지 포브스도 전소미의 빌보드 글로벌 차트 입성을 집중 조명하며 "전소미는 'XOXO'로 빌보드 차트에 진입해 뮤지션으로 음악 시장에서 빛을 발휘하는 성공을 이루고 있다"라며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또 "한국 가수들이 빌보드 차트에 많이 오르고 있으나 여자 솔로 가수는 손에 꼽는다. 이는 전소미가 여성 솔로로 더 큰 기록을 세울 수 있는 힘을 보여준다"라고 설명하며 전소미가 가진 무한한 가능성을 가치 있게 평가했습니다.

 

솔로 원탑 자리 굳힌다

이번 빌보드 진입으로 원톱 솔로 여가서 타이틀을 점점 단단하게 굳히고 있는 전소미는 'XOXO'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 더 유의미한 글로벌 기록을 세워갈 전망으로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