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황광희 합류 가창력 뽐낸다...?

by 다섯단어 2021. 7. 8.
반응형

황광희가 신규 예능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에 합류하며 조세호-황광희의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오는 8월에 첫 방송이 예정되어 있는 음악 예능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는 노래에 진심을 출연자들이 레전드 가수에게 노래를 배우는 '원 포인트 레슨' 뮤직 테인먼트입니다.

 

레전드 가수에게 창법 노하우를 전수받고 원곡자의 스타일을 반영해 노래 평가 시스템을 통해 가창 미션에 도전하는 포맷을 가지고 있습니다.

 

 

'랄라랜드' 프로그램에는 신동엽, 김정은, 이유리, 고아라의 막강한 라인업에 이어 조세호, 황광희 까지 합류하며 그간 보기 힘들었던 황금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예능 대세가 된 조세호는 알게 모르게 4장의 앨범을 낸 '조남 지대'의 가수로 부캐 활동을 통해 쌓아 올린 탄탄한 가창력을 레전드 가수들 앞에서 뽐내며 반전 매력을 더할 예정입니다.

 

예능인에서 가수로 부캐를 만든 조세호와 반대로 가수가 본캐인 '제국의 아이들' 출신 황광희는 기계음 없는 오롯한 본인의 목소리로 가창 미션에 도전합니다. 출연자 중 막내로 '프로 수발러'의 면모를 다시 선보일 예정입니다.

 

'랄라랜드' 제작진은 황금 라인업으로 '꿀 조합'이 이루어졌다며 가수로서 자존심을 건 치열한 가창 대결을 예고하며 노래, 웃음, 감동을 모두 잡을 뮤직 테인먼트의 탄생을 기대해달라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