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고현정 포스터 성격에 비해 변하지 않는 아름다운 외모

by 다섯단어 2021. 9. 2.
반응형
고현정 티저 포스터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서 주연 배우 고현정의 매혹적이면서도 스산한 느낌의 묘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새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측은 고현정이 강렬한 레드 컬러 드레스를 입은 화가 정희주로 변한 모습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너를 닮은 사람

오는 1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은 아내와 엄마라는 수식어를 벗어던지고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 정희주(고현정)와, 그녀와의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돼버린 또 다른 여자 구해원(신현빈)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주인공 정희주

2년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고현정이 가난한 젊은 시절을 보냈지만 여유로운 가정을 꾸리게 된 뒤 화가이자 작가로 성공적인 인생을 살아가는 주인공 '정희주'역을 맡으며 큰 화제가 됐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정희주는 붉은 드레스를 입고 군데군데 찢긴 캔버스 앞에 서서 페인팅 나이프를 손에 쥔 채 알 수 없는 표정으로 뒤를 돌아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이런 정희주의 모습에는 아련함이 느껴지는 동시에 무언가를 결심한 듯한 결연한 의지가 느껴지기도 합니다. 또 흔들리는 세계를 감추려는 듯 불안 속에서도 강렬한 느낌이 더해지며 정희주가 느끼고 있는 감정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