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김남주 뮤지컬 못하는 게 뭐야?

by 다섯단어 2022. 3. 24.
반응형
김남주 뮤지컬 '태양의 노래'

신스웨이브 측이 에이핑크 김남주가 뮤지컬 '태양의 노래'에 캐스팅됐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햇살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과 달빛처럼 빛나는 소녀 해나의 성장과 사랑, 우정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청춘 멜로드라마입니다.

 

김남주는 작품에서 기타와 노래를 사랑하는, 강인한 내면을 가진 소녀 '해나'를 맡아 열연을 보여줄 예정인데요, 싱어송 라이터 역인 '해나'를 연기하기 위해 끊임없이 기타 연습에 매진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못하는 게 뭐야?

김남주는 에이핑크로 데뷔한 이후 다양한 예능과 웹드라마,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까지 넘치는 끼와 재치를 바탕으로 못하는 게 없는 모습을 보이며 활약했는데요, 2020년에는 첫 솔로 앨범인 'Bird'를 발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도 입증했던 바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활동 외에 이번에는 '태양의 노래'로 뮤지컬에 도전하며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고의 걸그룹

한편 올해 데뷔 11주년을 맞은 걸그룹 에이핑크는 'NoNoNo', 'Mr.Chu', 'Dumgdurum'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지난 2월에는 10주년 스페셜 앨범 활동으로 음악방송 1위는 물론, 자체 최고 초동 기록을 경신하는 등 여전히 최고의 K-POP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