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김동희 사과 결국은 학폭 배우

by 다섯단어 2022. 1. 13.
반응형
김동희 사과

배우 김동희가 학폭 의혹에 대해 결국 사과하며 결국은 학폭 배우인걸 알게 됐는데요, 김동희는 소속사 엔피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초등학교 5학년 때 반 친구와 교실 내에서 말다툼을 하다 싸움을 했고 선생님의 훈계를 받았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어머니는 저를 혼내셨고 함께 친구 집으로 찾아가 친구와 친구 어머니께 사과드렸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괜찮은 줄 알았다

이어 "그 이후 친구와 공부방을 다니며 수업뿐 아니라 친구 가족들과 저녁도 같이 먹고 문제없이 서로 함께한 시간이 많았기에 저를 용서했다고 생각했던 것 같다"라며 "저 혼자의 생각인 줄 몰랐다. 그분들에게 상처가 남아 있었음을 헤아리지 못했다"라고 말했습니다.

 

두려움에 침묵

또 "작년 게시글이 올라온 후, 이 일에 대해 친구에게 바로 사과하고 싶었지만 저의 사과가 제가 하지 않은 모든 일이 사실인 것처럼 받아들여지고 또 다른 오해를 만들게 될까 봐 두려워 용기 내지 못했다. 사실이 나닌 부분을 정정하고 싶은 마음도 있어 1년의 시간을 보내게 됐다"라고 오랜 시간 침묵했던 이유를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어릴 적 저의 경솔한 판단과 생각으로 친구의 마음을 알지 못한 것 같다. 그 친구가 저에게 받았던 상처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 풀어나가고 싶다"라고 전했습니다.

 

결국은 학폭 배우

한편 지난해 김동희에게 학폭을 당했다는 네티즌의 글이 올라왔는데요, 소속사 측은 이 글을 올린 사람을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기도 했지만 무혐의 처분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피해자 측이 무혐의 처분을 받았는데, 마치 김동희가 '학폭 무혐의'를 받았다는 식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알려지기도 해 피해자는 직접 매체와 인터뷰를 해 "사실대로 정정해야 할 것 같았다"라고 밝히며 "김동희가 학폭 의혹을 인정하고 공식적으로 사과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