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김병현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내 공개 역시 배우 출신의 아름다운 미모

by 다섯단어 2021. 9. 6.
반응형
김병현 슈돌 출연

야구선수 출신 김병현이 아내와 함께 육아 예능에 동반으로 첫 출연했습니다. 5일 방송된 육아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김병현의 본격적인 육아 도전기가 공개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아내와의 동반 출연이라 더욱 화제를 모았는데 김병현은 2010년 뮤지컬 배우 출신 한경민과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슬하에 11세 딸 민주와 8세 아들 태윤, 5세 아들 주성까지 세 자매를 두고 있습니다.

뮤지컬 배우 아내

김병현의 아내인 한경민은 역시 뮤지컬 배우 출신답게 빼어난 미모를 소유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김병현은 "친한 동생의 소개로 만났는데 여기까지 왔다"라고 말했고 한경민은 "우리 집 앞으로 주구장창 오더라"라며 만나게 된 계기를 설명했습니다.

상남자의 사랑법

한경민은 "옛날에 손편지를 연습장에서 뜯어 자르지도 않고 줬다. 몇 개 있다. 거기에 항상 우리는 해피엔딩 할 거라고 썼다"라며 과거의 추억을 회상했습니다.

 

김병현은 "그냥 뭐 다른 사람 안 보였다. 이 사람밖에 안 보여 쫓아다녔다"라며 상남자 다운 직진 사랑을 말했고 한경민은 "내가 좀 무뚝뚝한 편인데 (김병현에게) 의외로 부드러운 면이 많다"라며 미소 지어 두 사람의 애정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줬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