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김서형 출연확정 완벽한 연기력과 넘치는 카리스마

by 다섯단어 2021. 11. 24.
반응형
김서형 출연확정

배우 김서형이 스크린 행보를 이어나가게 됐는데요, 김서형은 한국 영화 아카데미(KAFA) 제15기 장편 제작 연구과정 작품 중 하나인 영화 '비닐하우스'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영화 '비닐하우스'

영화 '비닐하우스'는 주인공 문정이 아들과 함께 비닐하우스가 아닌 제대로 된 집에서 살기 위해 살아가던 중 예기치 못한 사건과 마주하게 되면서 인생을 뒤흔들만한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김서형은 작품에서 방문 요양보호사 문정 역을 맡게 됐는데요, 김서형은 중학생 아들이 있지만 이혼을 한 후 혼자 살던 비닐하우스로 된 집에 아들을 데리고 올 수 없어 돈을 모아 제대로 된 집을 구하고 아들과 함께 사는 게 꿈인 인물입니다.

 

완벽한 연기력

사연이 있는 인물을 김서형만의 분위기와 남다른 표현력으로 그려내며 깊이 있는 캐릭터를 관객들에게 선보일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서형은 지난 6월 종영한 드라마 '마인'에서 효원 그룹 첫째 며느리로 상류층의 삶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음은 물론 자신의 사고방식을 깨며 눈부신 성장을 한 정서현 역으로 극을 이끌었습니다.

 

역시 기대되는 이번 작품

차가운 이성과 뜨거운 감정을 오가는 캐릭터를 세밀한 표현과 절제된 연기를 통해 소화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을 받았기에 이번 '비닐하우스' 문정을 통해 또 어떤 깊이 있는 표현을 보여줄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