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김현성 열애 모니카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by 다섯단어 2022. 1. 7.
반응형
모니카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고음 좀 한다는 남자들이 모두 한 번쯤은 불러봤을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Heaven'의 주인공 김현성이 모니카와의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모니카는 자신의 SNS에 "이 사람 없었으면 내 삶은 어땠을까 이젠 상상도 안 된다. 사랑하고 존경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직접 찍은 김현성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김현성 모니카 열애 인정

또 "줘도 줘도 아깝지 않은 사람에게"라는 말을 덧붙이며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김현성 역시 이 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자신의 SNS에도 직접 입장을 전했습니다.

 

김현성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진 것도 내세울 것도 없던 내게 다가와 준 사람"이라는 문구와 함께 모니카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는 "내 가장 힘겨웠던 시간을 함께 버텨준 사람, 처음 본 순간 알아봤고 한 순간도 의심하지 않게 해 준 사람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가수 모니카

한편 모니카는 2014년 걸그룹 배드키즈로 데뷔했으며 2018년부터 솔로로 활동 중인 가수로 지난해 10월 싱글 앨범인 '실루엣'을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감동을 전해준 가수

김현성은 1997년 '강변가요제'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금상을 수상하며 데뷔한 후 '소원', '행복', '헤븐'등의 곡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싱어게인 2'에 나와 좋지 못한 목 상태로 자신의 히트곡 'Heaven'을 끝까지 열창하며 많은 이들에게 감동의 눈물을 선서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