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김희재 연기도전 이 비주얼로 가수만 하기 너무 아깝지

by 다섯단어 2021. 9. 14.
반응형
김희재 드라마 출연

가수 김희재가 2022년 방송 예정인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 출연을 확정하며 연기 도전에 나섰습니다. 김희재는 작

품에서 강국 파출소 막내 순경인 이용렬 역으로 출연하게 됐습니다.

 

이용렬은 고슬해(진기주)의 후배로 이제 막 순경이 된 막내입니다. 고슬해와 팀을 이뤄 다니며 뺀질거리기도 하지만 그 본성은 정의감 넘치고 씩씩한 경찰입니다. 차차웅(박해진)을 짝사랑하는 천예지에게 첫눈에 반해버린 이용렬은 고슬해의 든든한 지원군을 맡으며 천예지와의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쉬지않는 열일 행보

김희재는 지난해 '미스터트롯'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TOP 6에 뽑히며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스타로 거듭났습니다. '미스터트롯' 이후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를 비롯한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넘치는 끼와 매력을 보여줬으며 드라마 '꼰대인턴'의 OST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열일 행보로 쉴틈 없이 자신의 끼를 발산하며 도전을 계속해온 김희재는 이번에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을 통해 정식 연기자로서 데뷔하게 됐습니다.

 

연기 도전 소감

김희재는 "큰 드라마로 첫 연기 도전에 나서는게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존경하던 이형민 감독님, 박해진 형과 함께 한다는 것에 가슴이 뛴다. 언젠가 꼭 도전하고 싶은 분야였기에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생각이다"라고 처음 연기도전에 나서는 각오와 소감을 밝혔습니다.

 

2022 최고의 기대작

한편 김희재 외에도 박해진, 진기주, 정준호, 정석용 등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은 귀신을 부리는 고용주이자 마술사인 차차웅과 신통력을 지닌 여순경 고슬해의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이자 귀신 공조 수사극입니다.

 

 

 

 

 

정준호 합류 멜로 액션 코믹 아무거나 찍으시죠 뭐든 다 되는 배우

정준호 지금부터, 쇼타임 출연 배우 정준호가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 합류하게 됐습니다. 배우 정준호가 2022년 방송 예정인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최검 장군 역할로 출연한다고

relifeand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