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런닝맨 남지현 외모만 예쁜 게 아니었네

by 다섯단어 2021. 7. 19.
반응형

런닝맨에 배우 남지현이 출연했습니다. 최근 런닝맨 녹화에 드라마에서 송지효와 함께 호흡을 맞춘 남지현이 6년 만에 재출격하면서 시종일관 발랄함과 해맑은 미소뿐만 아니라 반전 매력까지 선보이며 멤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오프닝에서 유재석이 "지현 씨가 심리학과 출신이다"라고 운을 때자 하하가 "지금 석진이 형 심리 상태가 어떤 거 같아요?"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남지현은 "혼자 튀고 싶어 하는 것 같다"라고 대답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남지현은 1대1 힘 대결 미션을 진행하며 '런닝맨' 공식 에이스인 송지효와 맞붙게 됐습니다. 런닝맨 멤버들은 시작 전부터 "벌써 끝났다. 송지효한테는 안될 것"이라며 에이스의 압승을 예상했지만 막상 경기가 시작되자 남지현은 미소를 유지하면서도 지지 않는 반전의 힘을 보여줘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 모습을 본 멤버들은 "남지현이 쉬운 아이가 아니다", "힘 장난 아니네"라는 반응을 보였고 송지효 역시 "진짜 세! 웃으면서 한다"라며 의외의 모습에 당황한 기색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남지현은 남자 멤버들에게도 위협적인 존재가 되었는데, 팀전으로 진행된 미션에서 무장해제를 불러오는 특유의 미소와 강한 힘으로 남자 멤버들의 공격을 막아냈습니다. 경기를 보던 다른 멤버들은 "웃음에 속지마라", "그러다 당한다"라는 다급한 외침이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