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박신원 결혼발표 배우 박신혜 친오빠

by 다섯단어 2022. 6. 2.
반응형
배우 박신혜 친오빠 박신원

배우 박신혜의 친오빠이자 작곡가 겸 기타리스트 박신원이 결혼발표 소식을 전했는데요, 박신원은 자신의 SNS에 "저 결혼합니다"라며 예비 신부와 함께 촬영한 아름다운 웨딩화보를 게재했습니다.

 

박신원은 "언제 어떻게 이 사실을 알려야 할지 계속 고민하고 있었다"라며 "물론 제가 따로 소식 전해드린 분들도 계시지만, 평소 제가 자주 연락을 드리는 편이 아니고, 지 얘기를 어디서 말하는 편이 아니라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지 않았을까 싶다"라고 전했습니다.

 

인생 새로운 챕터

이어 "저는 부족한 게 많은 미완성의 인간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아직 성숙하지 못한 행동과 생각, 게으름, 미완성의 부족함이 가득한 제가, 더 나은 모습으로 성장하고 싶게 만드는 사람을 만났다"라고 예비 신부에 대해 알렸습니다.

 

그러면서 "남은 저의 삶, 모든 시간을 쓰고 싶게 하는 사람을 만났다. 그래서 저는 제 삶의 다음 챕터로 넘어가기로 결정했다"라고 결혼을 결심했음을 밝혔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한 걸음을 내딛는 저와 신부를 위해 응원하는 마음과 기도 부탁드린다"라며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행복한 날들 되시길 바란다"라고 인사를 전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