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훈 웨딩화보 현직 가수와 전직 걸그룹다운 비주얼

by 다섯단어 2022. 5. 28.
반응형
그림같은 웨딩화보

유키스 훈이 그림 같은 웨딩화보를 공개했는데요, 훈의 소속사 탱고뮤직은 예비 신랑 훈과 예비 신부의 아름다운 모습이 담긴 로맨틱한 웨딩화보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훈은 깔끔한 턱시도 핏을 뽐내며 역시나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는데요, 클래식한 검정 턱시도에 보타이를 갖춰 입은 훈은 부드러운 신사의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아름다운 예비신부

여기에 화이트와 레드의 턱시도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남다른 비주얼과 피지컬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는데요, 장미를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얼굴에 설렘이 가득 담겨있는 듯합니다.

 

또한 아름다운 예비신부와 선남선녀 케미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짓는가 하면, 야경을 배경으로 한 편의 영화같은 투샷을 완성하기도 했습니다.

 

유키스 훈

앞서 훈은 자필 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는데요, 훈은 예비 신부 황지선과 같은 작품에 출연했던 것을 계기로 인연을 맺어 오는 29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한편 유키스 멤버로 알려져 있는 훈은 그룹 활동 전에 2009년 발라드 가수로 데뷔했었는데요, 이후 2011년 유키스 멤버로 합류해 '0330', 'NEVERLAND', 'Stalker', 'DORADORA' 등의 음악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고, 최근에는 멤버 기섭, 수현과 함께 탱고뮤직으로 이적해 개인 활동과 유키스 활동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