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임준혁 별세 재능 넘치던 개그맨의 안타까운 죽음..

by 다섯단어 2022. 5. 28.
반응형
임준혁 별세

개그맨 임준혁이 43세의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임준혁은 5월 27일 사망했으며, 사인은 정확히 알려지진 않았으나 심근경색이 원인으로 추정된다는 측근의 말이 있었습니다.

 

개그맨 임준혁은 2003년 MBC 1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는데요, '개그투나잇', '스타 vs 국민도전자', '페이스오프', '도전 1000곡', '페이스오프', '코미디 하우스', '코미디쇼 웃으면 복이와요', '개그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했습니다.

 

수준급의 노래 실력

특히 2019년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해 김건모, 임창정, JK김동욱, 환희, 조용필, 윤도현, 박효신, 서경석 등 많은 연예인들을 흉내 내며 남다른 성대모사 실력과 프로 가수 못지않은 노래 실력을 뽐내며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SBS 코미디 프로그램인 '웃찾사'에서는 시즌 1과 시즌 2 모두 출연했는데요, '라이징스타', '삼대천왕', 'LTE 뉴스', '행사들' 등의 재치 넘치는 코너로 시청자들의 큰 웃음을 유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재능 넘치던 개그맨

본업인 개그맨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재능을 뽐냈는데요, 드라마 '두근두근 체인지'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2013년에는 영화 '내 연애의 기억'에 우정 출연하며 드라마와 영화까지 모두 경험했습니다.

 

또한 2011년에는 뮤지컬 '젊음의 행진', '온에어 초콜릿', 2012년 '플라이어' 등에 출연해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재능을 발산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