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박지빈 구경이 매직키드 마수리의 그 친구가 벌써 이렇게 컸네요

by 다섯단어 2021. 10. 12.
반응형
박지빈 구경이 출연

배우 박지빈이 '구경이'에 출연하며 성인 연기자로서 행보를 이어가게 됐습니다. 박지빈의 소속사 커즈 나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자료를 통해 박지빈이 새 토일 드라마 '구경이'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습니다.

 

드라마 '구경이'는 게임도 수사도 렉 걸리면 참지 못하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이영애)의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으로 앞서 이영애 외에도 김혜준, 김해숙, 곽선영 등이 출연을 확정하며 어떤 작품보다 탄탄한 라인업을 뽐내며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김해숙 아들

박지빈은 작품에서 김해숙의 아들 '허현태' 역을 맡을 예정입니다. 허현태는 고운 얼굴과 나긋나긋한 어투로 사람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캐릭터로 매력 넘치는 비주얼과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는 박지빈의 출연 확정 소식에 벌써부터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어린 나이부터 주목받은 배우

그동안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최고의 배우들과 연기 합을 맞추며 어린 나이지만 일찌감치 믿고 보는 배우라는 수식어를 얻은 박지빈이기에 한층 더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으로 성인 연기자로서의 활동에 본격적 시동을 건 그가 '구경이'에서 과연 어떤 활약을 펼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성인 연기자로의 진화 증명한다

한편 박지빈은 2002년 어린이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로 데뷔해 아역 연기자로서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았습니다. 2015년 근 복무를 마친 후 '배드파파', '빅이슈' 등에 출연했으며 이번 작품으로 성인 연기자로서 진화를 증명할 계획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