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가 6월 1일 오전 3시를 넘어서 11억 뷰를 기록하며 놀라운 발자취를 남기고 있습니다. 방탄은 'DNA'와 '작은 것들을 위한 시'에 이어 통산 3번째 11억 뷰 이상을 달성했습니다. 다이너마이트는 디스코 팝 스타일의 힐링송으로 빌보드 차트에서 통산 3차례나 정상에 올랐으며 무려 32주 동안이나 해당 차트에 올라 있어 한국 가수 최장 차트인이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한 편 방탄소년단은 총 33편의 일명 '억'단위 조회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는데 앞서 말한 뮤비들 외에도 'MIC Drop', 'FAKE LOVE', '피 땀 눈물', 'IDOL', '불타오르네', '쩔어', 'Save ME', 'Not Today', '봄날', 등등 수많은 곡들이 1억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명실공히 최고의 글로벌 아티스트가 되었습니다.
지금까지도 대단했고 나올 때마다 더더욱 대단하지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다음 행보도 너무나도 관심이 쏠리고 얼마 시간이 지나지 않아 분명 '방탄소년단 100억 뷰 돌파'라는 글을 여기저기서 볼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반응형
'인생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 아이콘(IKON)소속, 비아이 복귀 (0) | 2021.06.02 |
---|---|
그것이 알고 싶다 해명, 끊임없는 조작 의혹 (0) | 2021.06.01 |
몬스타 엑스, 컴백! 기대감 증폭! (0) | 2021.06.01 |
뷰티 유튜버 '새벽' 사망, 추모 물결 (0) | 2021.05.31 |
샤이니 태민 입대, 군악대 가는 이유는? (0) | 2021.05.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