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보아 합류 은혁 장우영과 '스맨파' 환상 라인업

by 다섯단어 2022. 7. 22.
반응형
보아 스맨파 합류

가수 보아가 '스맨파'에 합류하며 슈퍼주니어 은혁, 2PM 장우영과 함께 환상의 라인업을 구성했는데요, 아시아의 별 보아는 엠넷 댄스 경연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이어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도 파이트 저지로 함께하게 됐습니다.

 

보아는 이번에도 파이트 저지들을 이끄는 중심 역할을 할 예정인데요, 특히 댄서들의 마음을 이해하는 인간적인 모습과 전체적인 무대를 평가하는 날카로운 안목으로 최고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보아의 출연을 두고 '스맨파' 제작진은 "지난 시즌 퍼포먼스, 안무 등 무엇 하나 빠지는 것 없이 정확한 평가를 내려줘서 올해 역시 믿고 저지를 부탁드리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은혁 합류

슈퍼주니어의 은혁 역시 저지로 새롭게 합류하게 됐는데요, 은혁은 슈퍼주니어 멤버 중에서도 세련된 춤 선과 안무 소화력, 출중한 댄스 실력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실제 콘서트에서 무대 디렉팅을 맡을 정도로 안무에 대한 레벨이 높은 아티스트인 만큼 '스맨파' 파이트 저지로 큰 활약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출연 소감

보아는 "작년 '스우파'에 이어 '스맨파'에서도 파이트 저지로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이번에도 참가한 모든 댄서 분들의 이야기와 무대에 많이 주목해달라"라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