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선미 법적대응 악플러 가만 안 둔다 인생은 실전이다

by 다섯단어 2021. 10. 13.
반응형
악플러 강력 대응

선미의 소속사가 악플러들에 대한 법적 대응에 나섭니다. 선미의 소속사 어비스 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인격을 침해하는 악의적 행위에 대해 어떠한 선처도 없이 합당한 대가를 치를 수 있게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최근의 모욕 행위들

이어 "2019년 8월 악성 댓글, 인신공격, 모욕 등의 악의적 글을 게시하는 행위에 대해 엄중하게 법적 조치를 취했다"라며 "당시 악플러들은 '벌금형 약식기소' 처분을 받은 바 있다. 하지만 최근 모욕을 동반한 게시물을 작성하는 행위를 다수 확인했다"라고 이번 조치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선미 고통 호소

그러면서 자체 모니터링뿐만 아니라 팬들의 제보도 함께 접수하며 강력한 후속 조치를 이어나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선미는 지난 11일 SNS를 통해 자신을 향한 도가 지나친 악성 게시물을 공개하고 고통을 호소한 바 있어 이번 소속사의 강력 조치에 팬들의 관심이 쏠릴 전망입니다.

 

만능형 솔로 아티스트

한편 선미는 걸그룹 원더걸스의 멤버 출신으로 솔로 가수로 나온 후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등 엄청난 히트곡들을 발표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솔로 아티스트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도도하면서도 청순한 외모와 반전되는 밝고 엉뚱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독특한 음색을 자랑하는 음색 깡패의 기질도 가지고 있어 섹시 콘셉트까지 소화가 가능해, 여성스러움, 엉뚱함, 섹시, 청순한 이미지를 모두 소화할 수 있는 콘셉트 장인이면서 악기 연주는 물론 작사와 작곡 실력까지 갖추고 있는 만능형 아이돌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