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송필근 결혼발표 역시 개그맨의 힘 이렇게 아름다운 신부라니

by 다섯단어 2021. 10. 13.
반응형
송필근 품절남

'개그콘서트'에 출연했던 개그맨 송필근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게 됐습니다. 해피메리드 컴퍼니에 따르면 송필근은 11월 20일 종로구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사회는 개그맨 박준형, 축가는 가수 홍경민이 맡기도 했습니다.

 

연하의 은행원 예비신부

송필근의 예비 신부는 아름다운 4살 연하의 은행원으로 약 2년 전 송필근이 사회자로 참석한 결혼식에 하객으로 왔다가 인연을 맺게 된 것으로 전해집니다.

 

송필근은 예비 신부에 대해 "직업 군인 집안에서 자라 굉장히 검소하고 올바르게 자란 친구"라며 "보면 볼수록 배울 점이 많다는 생각이 들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좋은 친구이자 반려자로 평생을 함께 하고 싶다"라며 칭찬과 함께 소감을 밝혔습니다.

 

결혼 발표

한편 송필근은 결혼 소식이 보도된 이후 자신의 SNS에 웨딩 사진을 여러 장 올리며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는 "아침부터 전화가 막 오길래 깼더니 기사들이 났네요. 이제 공식 발표, 장가갑니다.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이어 "청첩장은 천천히 돌리고 있어요, 혹시 왜 안 오지? 싶은 분들은 연락 한 번씩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개그맨 송필근

개그맨 송필근은 2012년 KBS 27개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 등에서 활약했습니다. 현재는 YTN 사이언스 '수다학'에서 홍경민과 함께 진행을 맡고 있으며 인천 최초 코미디 전용관 '필근아소극장'을 운영하는 등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