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술도녀2 제작확정 오늘 퇴근하고 술 한잔 해야지?

by 다섯단어 2021. 12. 15.
반응형
술꾼도시여자들 시즌 2

화제를 몰고 다니며 방영됐던 '술꾼도시여자들'이 시즌 2 제작을 공식화했는데요, 이번 시즌 2에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최시원 등 주연 4인방 역시 출연을 최종 확정했습니다.

 

다음 웹툰 원작

지난 10월 첫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은 미깡 작가의 다음 웹툰인 '술꾼도시처녀들'을 원작으로 하루의 마무리에 술 한잔의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이선빈(안소희), 한선화(한지연), 정은지(강지구)가 주당이자 절친 3인방으로 등장했고 최시원(강북구)이 청일점으로 나와 유쾌한 매력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엄청난 인기

'술꾼도시여자들'은 현실적인 우정과 직장인들이 갖고 있는 애환, 평범한 술자리 풍경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보여주며 유튜브 공식 클럽 영상 조회수가 한 달 반 만에 6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엄청난 화제를 모았는데요, 특히 역대 오리지널 콘텐츠 중 주간 유료 가입자 수치 1위를 달성해 티빙의 인기를 견인하기도 했습니다.

 

최종화가 공개된 이후에도 전편 몰아보기 등을 통해 콘텐츠를 즐기는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유료가입 기여도 역시 유지되고 있습니다.

 

시즌 2로 돌아옵니다

티빙 관계자는 "'술꾼도시여자들' 시즌 2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드라마 종영과 동시에 빠르게 준비했다"라며 "시즌 2역 시 특유의 케미와 통통 튀는 에피소드로 오래된 술친구처럼 시청자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선사하는 현실 공감 드라마로 돌아올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