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스트레이키즈 1억뷰 화려한 비주얼 자랑하는 4세대 최고의 보이 그룹

by 다섯단어 2021. 10. 19.
반응형
'소리꾼' 1억 뷰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소리꾼'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스트레이 키즈가 지난 8월 발매한 정규 2집 'NOEASY'의 타이틀 곡 '소리꾼'의 뮤비가 10월 18일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이는 공개된 지 약 55일 16시간 2분 만의 기록으로 이전에 '神메뉴'가 세웠던 71일 9분에서 15일 8시간 정도를 단축한 자체 최단 기록으로 높아진 인기와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어 큰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4세대 최고의 보이 그룹

또한 스트레이 키즈는 '神메뉴'의 'Back Door', 'MIROH', 'MY Pace'에 이어 '소리꾼'까지 총 다섯 편의 뮤비가 억대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K-POP 4세대 보이 그룹 중 가장 많은 억대 뮤비를 보유한 그룹으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특히나 'Back Door' 뮤비는 2억 뷰를 넘으며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스트레이 키즈는 공식 SNS 채널에 축하 영상을 올리며 열렬한 성원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멤버들은 "'소리꾼' 뮤직 비디오가 벌써 1억 뷰를 달성했다니, 신기하고 기쁘다. 열심히 준비한 '소리꾼'이 여러분 덕에 좋은 성과들을 거둘 수 있었다. 앞으로도 멋진 음악과 무대로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볼거리 많은 뮤비

'소리꾼'은 제목에서 느낄 수 있듯이 전통과 현대의 조화, 멤버들의 강렬한 에너지, 화려한 퍼포먼스가 시너지를 이루며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했습니다. 공개된 지 약 21시간 46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 6일 만에 5000만 뷰를 넘으며 폭발적 인기로 최단기간 1억 뷰 달성에 기대감을 높인 바 있습니다.

 

최고의 기록

또 그들은 앨범 'NOEASY'로 각종 지표에서 최고 성적을 기록하는 등 '커리어 하이'를 이루고 있습니다. 가온차트 누적 출고량 121만 장을 돌파하며 데뷔 3년 만에 100만을 넘는 '밀리언셀링 아티스트'에 등극했고 미국 빌보드에서도 총 7개 차트인에 성공했습니다. 국내 역시 데뷔 후 첫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비롯해 음방 6관왕이라는 큰 업적을 남겼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