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시우민 확진 그의 미소를 빼앗으면 안됩니다

by 다섯단어 2021. 8. 5.
반응형
시우민 확진

그룹 엑소의 멤버 시우민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엑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시우민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며 "뮤지컬 연습을 위해 코로나19 PCR 검사를 진행하고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컨디션 이상 증세로 추가 검사를 실시하고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전했습니다.

모든 멤버 검사 진행

이어 "엑소 멤버들과 담당 스태프들도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고 현재 결과를 기다리며 자가격리 중이다"라고 밝혔습니다. 또 "시우민이 출연 중인 모든 방송 프로그램에도 해당 사실을 알렸으며 함께 연습을 진행했던 뮤지컬 출연진 및 스태프들도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엑소 시우민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 그룹 엑소의 멤버인 시우민은 2012년 데뷔해 '으르렁', '늑대와 미녀', 'Call me baby', 'Love Shot', '중독', 'Tempo'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았습니다.

 

팀에서 서브보컬과 서브 래퍼를 맡고 있으며 오디션에서 2등이라는 성적을 거두기도 하는 등 뛰어난 가창력으로 솔로 곡을 발표하기도 하는 등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 2'에도 출연중이며 오는 24일 개막 예정인 뮤지컬 '하데스 타운'에서 오르페우스 역할을 맡아 멋진 무대를 보여줄 계획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