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이준기 출연확정 인생 2회차를 살아가는 예쁜 남자

by 다섯단어 2021. 10. 6.
반응형
이준기, 김지은 드라마 출연

배우 이준기와 김지은이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이준기의 소속사인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이준기가 '어게인 마이 라이프' 출연을 결정했다"라고 전했습니다.

 

김지은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역시 "김지은이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라며 차기작 결정에 대한 소문이 사실임을 확인시켜줬습니다.

 

탄탄한 원작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악에 물든 권력자를 심판하려다가 오히려 당해 죽임을 당한 젊은 검사가 새로운 기회를 받아 다시 한번 정의를 실현하려 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이해날의 장편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웹툰으로도 공개된 적 있을 정도로 흥미로운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마이 리틀 베이비', '우아한 가'의 한철수 PD가 연출을 맡아 그 기대감이 한층 더 커지고 있습니다.

 

인생 2회차

작품에서 이준기는 인생 2회 차를 살면서 악을 응징하는 주인공 김희우 역을 맡았으며 김지은은 재벌가 천하그룹 회장의 막내딸이자 천재로 소문난 김희아 역을 맡게 됐습니다.

 

왕의 남자 이준기

한편 이준기는 1982년 생인 이준기는 2001년 의류 브랜드 'So Basic'의 지면 광고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무명 시절부터 여러 광고를 찍으며 얼굴을 알렸으며 2003년 '논스톱3'에 단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이준기의 인생을 바꿔놓은 영화 '왕의 남자'에서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공길'역으로 캐스팅 됐습니다.

 

이 영화는 2005년 개봉해 천만 관객을 돌파했고 최종적으로 1230만명이라는 당시로서 놀라운 관객 동원을 보여줬습니다. 영화 흥행 후 '예쁜 남자' 열풍이 불었고 왕의 남자 폐인이라는 골수 팬들을 양성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