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이찬형 캐스팅 장의수와 BL이라니 이거 방송 가능해?

by 다섯단어 2021. 8. 31.
반응형
이찬형 장의수 캐스팅

배우 이찬형과 장의수가 웹 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의 주연으로 캐스팅됐습니다. 10월 방송 예정인 BL 웹 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측은 "장의수와 이찬형의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두 배우의 완벽한 브로맨스 케미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마이 스윗 디어

'마이 스윗 디어'는 레스토랑 '로라 다이닝'의 주방을 침범한 천재 셰프 정우가 빈틈없는 완벽한 스타 셰프인 도건을 무장해제시키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청춘 로맨스물입니다.

 

국내 웹 드라마계의 대세 스타 장의수가 캐스팅된 것만으로 벌써부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키스 요괴', '메모리스트', '오! 주인님'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준 바 있는 그는 '마이 스윗 디어'에서 천재 섀프인 최정우 역을 맡아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지난해 큰 주목을 받았던 국내 최초의 BL 웹 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와 BL 사극인 '류선비의 혼례식'으로 '브로맨스의 아이콘'이 된 장의수가 '마이 스윗 디어'를 통해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붙잡을 예정입니다.

 

한편 이찬형은 레스토랑 '로라 다이닝'의 헤드 셰프이자 최고의 요리실력을 자랑하는 스타 셰프 윤도건 역을 맡으며 처음으로 BL 장르에 도전장을 내밉니다.

첫 번째 BL

2019년 웹 드라마 '리필'의 주인공으로 데뷔해 대작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경이로운 소문'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이찬형이 과연 BL이라는 장르와 이번 캐릭터를 어떻게 소화해낼지, 이미 '브로맨스의 아이콘'인 장의수와는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