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지플랫 사과 최진실 배우님의 아들이 이렇게 컸네요

by 다섯단어 2021. 10. 8.
반응형
지플랫 소속사 입장

래퍼 지플랫이 갑작스러운 손가락 욕 사진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지플랫의 소속사 로스차일드 측은 "소속 아티스트 지플랫의 SNS에 올라와 있던 게시물에 대한 말씀을 전한다"라며 입장을 내놨습니다.

 

소속사 측은 "해당 게시물은 지플랫이 친구들과 음악 작업을 하던 중 편안한 분위기에서 촬영된 사진으로 큰 의미 없이 업로드했다"라며 "많은 분들의 우려 섞인 목소리에 해당 게시물에 대해 빠르게 조치를 취하도록 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성장하겠습니다

지플랫 측은 "이번 일로 대중 분들의 걱정과 관심을 유념해 앞으로는 행동 하나하나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프로듀서로서 음악을 보여드리기 이전에 대중들의 시선의 무거움을 다시 한번 느끼는 계기가 됐고, 기대에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고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앞서 지플랫은 자신의 SNS 계정에 '이 사진엔 슬픈 전설이 있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 속에서 그는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 욕을 하는 모습을 담고 있었습니다.

 

배우 최진실 아들

한편 지플랫은 배우 故 최진실의 아들이자 래퍼로 2020년 11월 '디자이너'로 정식 데뷔한 이후 지난 4월 'Day and Night' 앨범을 통해 자신의 음악 색깔을 보여줬습니다. 여기에 지난 1일 첫 방송된 힙합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10'에도 참가해 1차 예선을 통과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