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차은우 MC발탁 이게 진짜 현실 외모 맞나요?

by 다섯단어 2021. 10. 14.
반응형
차은우 박은빈 MC

서울 드라마 어워즈 조직위원회가 이번에 열리는 제16회 서울 드라마 어워즈 MC로 배우 박은빈과 보이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인 차은우를 발탁했다고 밝혔습니다.

 

배우 박은빈

이번에 MC에 발탁된 배우 박은빈은 드라마 '청춘시대', '스토브리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물론 최근 방송 중인 '연모'까지 오랜 시간 동안 쌓아온 연기 내공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의 흥행 보증수표로 떠올랐습니다.

 

또 지난해 서울 드라마 어워즈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던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주연 배우로 활약하며 수상 소감을 영상으로 전한 바 있습니다.

 

만능 엔터테이너 차은우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차은우는 '여신강림',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신입사령 구해령' 등에 출연하며 발전하는 연기는 물론 만화를 찢고 나온 현실에 존재 하지 않을 법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자신의 존재감을 보여주며 물오른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밝은 에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은빈과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차은우가 이번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21에서 MC로 선정되며 과연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류 드라마 열풍

한편 서울 드라마 어워즈는 전 세계 드라마를 테마로 개최되는 국제 드라마 축제로, 올해에는 특히나 대한민국의 콘텐츠들이 세계로 더욱 뻗어나간 만큼 수상 결과에 대해 모든 미디어 관계자와 한류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