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최유정 재능기부 비주얼도 생각도 더욱 성숙해진 그녀

by 다섯단어 2021. 10. 20.
반응형
최유정 선한 영향력

그룹 위미미키 최유정이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습니다. 밀알 복지재단 기빙 플러스는 코로나19로 인한 취약계층을 돕는 '기브 러브(Give Love)' 캠페인에 가수 최유정이 재능기부로 참여했다고 밝혔습니다.

 

'기브 러브(Give Love)'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타격을 입은 고용 취약계층의 자립지원을 위한 기업 사회 공헌 캠페인으로 밀알 복지재단 기빙 플러스는 해당 캠페인에 물품 기부로 동참할 기업을 모집하고 기부물품 판매 수익으로 장애인과 다문화인 등 취약계층 자립지원을 도울 예정입니다.

 

홍보 사진 및 영상 촬영

또 기빙 플러스는 매장이 위치한 지역의 독거 어르신 등 저소득 가정에 생계지원 키트도 배분한다는 계획입니다. 이런 뜻깊은 취지에 최유정은 공감하며 도움이 되고자 재능 기부로 홍보 사진 및 영상 촬영에 참여했습니다.

 

참여 방법

최유정이 참여한 '기브 러브(Give Love)' 캠페인은 기빙 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됩니다. 참여 기업은 기업 사회공헌 컨설팅은 물론 물품 기부에 따른 세제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유정은 "현재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캠페인에 참여했다"라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동참해주셔서 힘든 상황에 놓인 분들께 사랑이 전달되길 희망한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