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한그루 전속계약 무려 7년만에 복귀

by 다섯단어 2022. 6. 17.
반응형
한그루 전속계약

배우 한그루가 샛별당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결혼 이후 활동을 중단한 지 무려 7년 만에 연예계 복귀를 결정했는데요, 샛별당 엔터테인먼트는 "한그루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라며 "컴백 작품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조만간 좋은 소식을 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현재 한그루는 복귀 시동을 걸면서 이미 몇 작품을 제안받고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결혼 후에 전혀 연예계에 얼굴을 비추지 않았던 그가 7년 만에 컴백을 결정하며 과연 어떤 작품으로 돌아올지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가수 출신 배우

한편 1992년생인 한그루는 작곡가 주영훈의 프로듀싱과 함께 솔로 가수로 데뷔했는데요, 2011년 1월 'Witch girl'이라는 곡을 발표했으나, 이후 2011년 8월 채널 CGV에서 방영한 드라마 '소녀K'에 출연한 이후 연기 활동에만 전념했습니다.

 

연기자로 변신하면서 '연애 말고 결혼', '따듯한 말 한마디',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등 배우로서의 영역을 넓혔으며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해피투게더' 등에도 출연했는데요, 하지만 2015년 '진짜 사나이' 출연 이후 9세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을 발표하고 연예계에 모습을 비추지 않았습니다.

 

무려 7년만에 복귀

이후 2017년 쌍둥이를 출산하고 육아에만 집중해왔는데요, 이번에 7년 만에 컴백을 결정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한그루와 전속계약을 맺은 샛별당 엔터테인먼트는 요즘 가장 대세 배우 '범죄도시 2'의 손석구, '펜트하우스'의 한지현 등이 소속되어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