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이소라 전속계약 SM과 손잡았다

by 다섯단어 2022. 6. 20.
반응형
이소라 SM과 손잡았다

모델이자 방송인 이소라가 SM으로 가게 됐는데요, SM C&C는 이소라와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재능을 갖고 있는 이소라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SM C&C 소속으로, 긍정적이고 무한한 에너지를 낼 수 있게 물심양면 지원을 아기지 않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1호 슈퍼모델

이소라는 대한민국 제1회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 1등을 차지하며 많은 스포트라이트오 함께 화려하게 데뷔했는데요, 이후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나갔으며 최근까지도 '실연박물관', '카트쇼', '언니네쌀롱' 등 MC로 꾸준하게 활약했습니다.

 

만능 엔터테이너

특히 자신의 전문 분야를 살린 온 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워너비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냉철하면서 정확한 심사평, 그리고 다양한 어록 등을 남기며 프로그램을 이끌어갔던 바 있습니다.

 

이렇게 국내 최고의 모델은 물론, 진행 실력, 유머러스한 예능 감각까지 보유하고 있는 이소라는 다양한 분야의 최정상 아티스트들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매니지먼트사 SM C&C와 함께 큰 시너지를 내며 독보적 활약을 펼치게 될 전망입니다.

 

SM C&C

한편 SM C&C에는 신동엽, 강호동, 이수근, 전현무, 서장훈, 김병만, 한석준, 박선영, 장예원, 이혜성, 김태현, 김수로, 이학주, 윤제문, 윤나무, 배다빈 등 국내를 대표하는 MC와 배우 등이 다수 소속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