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효린 안무영상 섹시 퍼포먼스 장인

by 다섯단어 2022. 1. 16.
반응형
섹시 퍼포먼스 장인

가수 효린이 댄서 리아킴과 함께 완벽한 호흡의 섹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대중들을 홀리게 만들었는데요,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를 통해 효린과 리아킴의 '치티치티뱅뱅' 안무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리아킴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리아킴은 효린의 폭포수 같은 보이스와 어울리는 독무를 선보이며 이목을 사로잡았으며 효린 역시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드는 역동적이고 섹시한 춤선을 보여주며 강한 중독성을 선사했습니다.

 

센터에 선 효린은 고난이도 동작도 깔끔하게 소화하며 역시 퍼포먼스 장인다운 면모를 과시한 것은 물론 리아킴과의 완벽한 호흡으로 보는 이들에게 전율을 느끼게 만들었습니다.

 

퍼포먼스 강자들 집합

또 '치티치티뱅뱅'의 포인트인 시동을 걸고 질주하는 안무를 효린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영상에서 리아킴은 물론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소속의 도희,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스타덤에 오른 댄스 크루 '아마존'의 리더 박혜림까지 제작에 참여해 퍼포먼스 강자들의 조합으로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었습니다.

 

다음 무대에 대한 기대

앞서 '불후의 명곡'에서도 리아킴과 함께 '치티치티뱅뱅'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효린은 이번 안무 영상으로 다시 한번 팬심을 제대로 저격하며 이후에 보여줄 무대들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높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