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김창완 확진 전설의 록밴드 산울림 하루 빨리 완쾌하세요

by 다섯단어 2021. 7. 30.
반응형
김창완 확진

가수 겸 배우인 김창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연예계 관계자는 "김창완이 무증상 감염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며 밀접 접촉자인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 제작진은 다행히 음성"이라고 밝혔습니다.

스페셜 DJ

이로 인해 SBS는 라디오 스튜디오의 전체 방역 작업을 완료했고 김창완은 방역 당국의 지침을 따를 예정입니다. 라디오 제작진은 "2주 정도 스페셜 DJ 체재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전달했습니다.

 

김창완을 빈자리를 매꿀 스페셜 DJ는 이한철, 성시경, 김형중, 잔나비 등이 대체 할 예정으로 하루 빨리 치료를 마치고 돌아올 김창완을 대신해 훌륭하게 자리를 채워줄 전망입니다.

전설의 록밴드 산울림

한편 김창완은 형제로 구성된 록밴드 산울림으로 데뷔해 가수로 활동하면서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산울림은 대한민국의 대중음악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전설적인 록밴드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또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오! 주인님', '사이코지만 괜찮아', '낮과 밤'등을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배우로도 활동했습니다.

 

또 라디오 프로그램인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의 DJ로도 오랜 시간 활약하며 많은 청취자들에게 아침마다 힐링을 선물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