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서현 출연확정 소녀시대 막내에서 완벽한 배우까지

by 다섯단어 2021. 8. 10.
반응형
서현 징크스의 연인 출연

서현과 나인우가 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서 호흡을 맞추게 됐습니다. 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은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인간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에 맞서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징크스의 연인'은 인기 웹툰을 드라마로 제작하며 가난하고 재수 없는 남자가 재벌가에서 숨겨둔 행운의 여신을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리고 있습니다.

딱 맞는 캐릭터

서현은 손에 닿은 사람의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슬비 역할을 맡습니다. 비밀의 방에 갇혀 자라온 슬비는 방을 탈출하는 데 성공해 공수광(나인우)을 만나 꿈같은 하루를 보내고 세상을 향한 꿈을 품게 됩니다.

 

서현은 각박한 세상 속에서 굴하지 않고 꿈을 위해 능력을 펼치는 마치 동화 속의 주인공 같이 순수하고 맑은 슬비라는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으로 표현해 낼 예정입니다. 원래 예전부터 맑고 순수함의 대명사 같은 인물이었기에 더더욱 이번 역할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다재다능 서현

한편 '소녀시대'라는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으로 데뷔한 서현은 순수하고 맑은 이미지, 그리고 예의 바른 막내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가수 외에도 예능, 배우,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로서도 '시간', '사생활'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딱 맞는 옷을 입은 듯 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입지를 단단히 다져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