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원어스 퍼포먼스 퍼포먼스 천재들의 보석같은 그룹

by 다섯단어 2021. 7. 31.
반응형
원어스 '가자' 퍼포먼스

광고

그룹 원어스(ONEUS)가 올림픽을 기념해 태권도를 접목한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원어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3집인 'FLY WITH US'의 타이틀곡 '가자'의 태권도 버전 퍼포먼스 영상을 선보였습니다.

 

이도의 대금 연주로 시작되는 영상은 달 밝은 밤에 원어스가 '가자'에 맞춰 한바탕 신명 나게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붉은 도포를 입고 등장한 원어스 멤버들은 부채를 활용해 아름다우면서도 절도 있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한국의 멋이 느껴지는 영상미는 웅장하고 화려한 분위기를 보여줬습니다.

태권도 브레이크 댄스

광고

특히 눈에 띄는 점은 올림픽에 참가한 선수들을 응원하고자 태권도 기술을 접목시킨 브레이크 댄스를 선보이며 무대 천재다운 모습과 선수들에 대한 응원까지 한데 아우르는 센스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여기에 K타이거즈와 사물놀이패까지 함께 지원사격에 나서면서 한층 더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절도 있는 발차기, 흥겨운 상모 돌리기 등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원어스는?

광고

한편 원어스는 RAVN, 서호, 이도, 건희, 시온, 환웅으로 이루어진 6인조 보이그룹으로 대부분의 멤버가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초창기에는 마마무 동생 그룹이라는 이미지가 강했으나 점차 실력을 갖춘 아티스트형 퍼포먼스 그룹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발키리', '태양이 떨어진다', '삐뚤빼뚤', '쉽게 쓰여진 노래', '가자' 등의 곡을 계속해서 발표했으며 현재는 2021년 스페셜 프로젝트 'ONEUS THEATRE'에 돌입해 영화 콘셉트를 녹인 원어스만의 퍼포먼스 콘텐츠를 차례차례 선보일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