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유세윤 MC발탁 또 이특과 음악 프로

by 다섯단어 2021. 7. 27.
반응형
유세윤 이특 MC 발탁

유세윤의 MC 발탁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종합 예능채널 SKY의 신규 프로그램 '캔디 싱어즈'에서 이특과 호흡을 맞추며 MC로 정해졌습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로 수년간 음악 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던 유세윤과 이특이 또 한 번 호흡을 맞추며 경연 프로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캔디 싱어즈는?

'캔디 싱어즈'는 캠핑장을 무대로 하여 동심의 시선으로 바라본다는 새로운 포맷의 노래 경연 프로그램입니다. 무대에 오르는 도전자들은 보통의 심사위원이나 평가자들이 아닌 캠핑에 참가한 어린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표를 얻게 되는 음악 경연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캔디 싱어즈'에서 유세윤은 키즈 심사위원들과 함께 호흡하며 아이를 키워봤던 아빠로서 예능감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특히 검증되어 있는 뛰어난 진행실력을 바탕으로 무대 위의 연예인 참가자들과 함께 MC로서의 활약을 기대하게 하고 있습니다.

기존과 다른 힐링 전달한다

캠핑이라는 공간에서 바라보는 연예인들의 음악 콘서트가 펼쳐질 '캔디 싱어즈', 절대 노래만 잘해서 1등을 할 수 없는 기존과는 조금은 다른 음악쇼로 음악적 감동 외에도 가족과 아이들의 천진난만함과 포근한 웃음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제작을 담당한 박종훈 제작 CP "코로나 시대에 가족과 음악이 하나 되는 힐링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었다"라고 밝히며 기존에 있던 음악 경연 프로그램들과는 차별화되는 힐링을 전달해 줄 것임을 예상하게 했습니다. '캔디 싱어즈'는 우선 파일럿으로 제작되며 8월 말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