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정유미 전속계약 윤종신이 키운다

by 다섯단어 2021. 7. 7.
반응형

배우 정유미가 미스틱스토리와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미스틱스토리는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정유미가 당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정유미의 매력과 연기가 다양한 작품을 통해 보일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유미는 영화 '실미도'로 데뷔해 '원더풀 라디오', '터널3D' 드라마 '천일의 약속', '육룡이 나르샤', '검법 남녀'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가리지 않고 진정성 있는 연기력과 뛰어난 캐릭터 표현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 왔습니다.

 

또 연기뿐만 아니라 라디오 DJ로도 활약하며 재채 넘치는 입담으로 청취자들을 홀렸고 여러 예능프로에도 출연해 영화,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이미지와 다른 털털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이렇게 연기, DJ, 예능 등 다양한 활동으로 존재감을 뽐내며 자신의 입지를 넓혀온 정유미가 새로운 소속사인 미스틱스토리와 앞으로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큰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정유미를 품게 된 미스틱스토리는 윤종신이 대표 프로듀서로 있는 레이블로 윤종신이 이끄는 '미스틱 89', 조영철 프로듀서가 이끄는 '에이팝 엔터테인먼트', 배우들 소속의 '가족액터스' 3개 회사가 합병된 회사입니다. 음악, 방송, 영화 등 다방면으로 콘텐츠를 창작하고 김영철, 김이나, 정인, 정진운, 박혁권, 조한선, 태양호, 하재석, 고민시 등 이름만 대면 알 수 있는 가수 및 배우들이 다수 소속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