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추영우 합류 김영대 하차로 주인공 낙점

by 다섯단어 2021. 7. 28.
반응형
추영우 '학교 2021' 합류

배우 추영우가 드라마 '학교 2021' 합류를 확정했습니다. 소속사 제이와이드 컴퍼니는 "추영우가 새 드라마 '학교 2021'에서 정영주 역할을 맡는다"라고 전했습니다. '학교 2021'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열여덞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추영우 외에도 이미 배우 김요한, 조이현, 황보름별이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추영우가 맡게 되는 정영주 역은 남들이 모르는 상처를 가진 전학생으로 공기준(김요한)과 비밀스러운 과거를 공유한 인물이며 그와 대치 상태에 놓입니다. 앞서 정영주 역을 맡았던 김영대가 하차하게 되면서 추영우가 그의 빈자리를 대신하게 됐습니다.

배우 추영우

추영우는 안정적 연기력과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첫 작품인 웹드라마 'You Make Me Dance'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고 8월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경찰 수업'에서 '박민규'역으로 출연하기도 합니다.

 

'학교 2021'은 모든 예열을 마치고 본격 촬영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긴 준비과정 동안 여러 잡음들이 있었지만 제작진들은 "과정이 길었던 만큼 더 탄탄하게 준비했다"며 "'학교' 시리즈의 명성에 걸맞은 작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기다려 준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감사하고 무사히 촬영 시작해 좋은 작품 선보이겠다"라고 각오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최고의 시리즈 '학교'

'학교 2021'은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본격 촬영에 돌입할 예정입니다. '학교' 시리즈는 지난 1999년 처음 방영되어 2017년까지 흥행 불패 신화를 보여주며 KBS 최고의 드라마 시리즈로 자리 잡아왔습니다. 이번 시리즈는 시작부터 여러 잡음이 있었지만 과연 굳건하게 '학교'의 흥행 신화를 이어나갈 수 있을지 그 어느 때보다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