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하은 입대 최고의 보컬리스트

by 다섯단어 2022. 6. 13.
반응형
포맨 하은 입대

그룹 포맨의 하은이 입대하며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는데요, 하은은 자신의 SNS 손편지를 통해 "길면 길고 짧으면 짧은 시간을 팬 여러분들과 그리고 요셉, 한빈 우리 포맨 멤버들과 잠시 떨어져 군입대를 하게 되었다"라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어 "2018년 11월에 데뷔해 이렇게 크게 사랑받을 줄 몰랐기에 너무 감사했고, 여러분들과 함께하며 잊지 못할 순간들을 보냈다. 잠시 지난 시간을 뒤돌아 생각해보니 항상 큰 응원이었고, 위로였고, 행복이었다"라고 전했습니다.

 

잘 다녀오겠다

그러면서 "여러분 덕분에 제가 새로 만나게 될 국방의 의무도 성실하고 열심히 긍정적으로 잘 해낼 수 있을 것 같다"라며 "더 성장하고 단단해져 여러분 앞에 다시 돌아와 노래하는 하은, 포맨의 러블리 리더로 건강하게 인사드리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최고의 보컬리스트

한편 하은은 '열애중'의 답가 버전과 데뷔곡 '신용재'로 핫하게 등장한 최고의 보컬리스트인데요, '비오는 날 뭐해', '99.9', '혼코노' 등의 감성 짙은 발라드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포맨은 하은의 입대 당일 새 싱글 '너의 눈에 별이 떠있어'를 발매하는데요, 이번 곡은 사랑에서 느낄 수 있는 비현실적인 감정들을 아름답게 표현한 곡으로, 포맨 특유의 음색으로 눈앞에 펼쳐진 수많은 별을 바라보는 느낌을 전할 예정입니다.

 

포맨 4기

이번 포맨은 하은, 요셉, 한빈으로 구성된 4기 결성 후 지난 4월 미니 2집 '멜로를 좋아해'를 발매하며 동명의 타이틀 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는데요, 독보적인 음색과 물 흐르는 듯한 환상의 하모니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