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남우현 소집해제 사회복무요원 갈만 했네

by 다섯단어 2021. 8. 4.
반응형
남우현 소집해제

인피니트의 남우현이 소집해제됩니다. 인피니트의 공식 SNS에는 "남우현 보고 싶었다"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남우현은 지난 2019년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해왔습니다.

 

이로써 남우현은 김성규, 이성열, 장동우, 이성종에 이어 인피니트 멤버 중 다섯 번째로 군 복무를 마친 멤버가 되었습니다. 팬들 역시도 '우현아 수고했어요', '우현아 소집해제 축하해' 등의 해시태그를 달며 남우현의 소집해제를 축하했습니다.

촬영 중 부상

남우현은 2014년 방송 촬영 도중 크게 어깨 부상을 당했고 현역 복무가 어렵다는 판정을 받았습니다. 결국 4급 판정을 받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하며 성실하게 병역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재다능 남우현

한편 남우현은 2010년 인피니트로 데뷔해 그룹 활동은 물론이고 '끄떡끄떡', '너만 괜찮다면', 지금 이 노래', 'Hold on me' 등의 솔로 활동을 보여주며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굳히기도 했습니다.

 

여기에 '그날들', '바람: 위대한 쇼민', '메피스토' 등 굵직굵직한 뮤지컬에도 출연하며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며 무대에서도 확고한 존재감을 보여준 바 있어 이렇게 다재다능한 남우현이 소집 해제하면서 과연 처음 행보는 어디가 될지에도 많은 이목이 끌리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