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한소희 하차 대체 불가 배우의 갑작스러운 진짜 하차 이유

by 다섯단어 2021. 8. 4.
반응형
한소희 하차 이유

배우 한소희가 영화 '젠틀맨'에서 갑작스럽게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한소희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한소희가 '젠틀맨'에서 하차하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바쁜 일정 속 영화 제작진과 협의하며 '젠틀맨' 출연에 대해 의욕을 가지고 있었지만 피로 누적 및 건강상 이유로 당분간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권유와 판단으로 논의 끝에 몸과 마음을 재정비할 시간을 가지기로 했다"라고 알렸습니다.

 

또 "'젠틀맨'을 통해 배우 한소희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며 팬분들과 만나고자 했으나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물리적 시간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이른 점 양해를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소희는 연이은 드라마와 광고 촬영으로 최근 누가봐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었는데 결국 피로와 건강상의 이유가 겹쳐지며 아쉽게도 하차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젠틀맨 리그

한소희가 출연을 예정했던 영화 '젠틀맨'은 살인 누명을 벗으려다가 거대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즐거운 범죄 오락물로 주지훈과 박성웅이 출연을 확정 지어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입니다.

일정 차질 없다

한편 제작사측은 "배우 최종 라인업 논의를 조만간 마무리할 예정이며 제작 일정에는 차질이 없을 것"이라고 밝히며 한소희의 하차로 인해 일정이 어긋나지는 않을 것이라고 전해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