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뉴이스트 공식입장 잘 나가다 왜 갑자기 해체?

by 다섯단어 2022. 2. 28.
반응형
뉴이스느 잘 나가다 왜 갑자기 해체?

그룹 뉴이스트가 해체 수순을 밟으며 나름대로 잘 나가다 왜 갑자기 해체를 하게 되는 것인지 궁금증이 들고 있는데요, 뉴이스트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뉴이스트의 전속 계약이 오는 3월 14일 종료된다"라고 밝혔습니다.

 

멤버들 흩어진다

이어 "JR, 아론, 렌은 긴 시간의 심사숙고 끝에 당사를 떠나 새로운 출발을 하기로 했다"라며 "백호, 민현은 당사와 재계약을 체결한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룹과 멤버 모두에게 최선의 방향이 무엇일지, 어떻게 하면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지 긴 시간 논의했다. 모두 함께 고민하고 협의한 끝에 내린 결정인 만큼 당사는 모든 멤버들의 선택을 존중하고 응원한다"라고 전했습니다.

 

소중했던 그룹

또 "뉴이스트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의 첫 보이그룹으로 당사에게도 많은 의미가 있고 소중한 그룹"이라며 "데뷔 이후 세련된 음악과 퍼포먼스, 두려워하지 않는 적극적 자세로 도전을 이어가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당사는 10년의 시간 동안 언제나 최선을 다해준 JR, 아론, 백호, 민현, 렌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한다"라고 멤버들에 대한 감사를 표했습니다.

 

아쉬운 해체 '뉴이스트'

마지막으로 "오는 3월 발매되는 앨범을 끝으로 멤버들은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뉴이스트로서 당사와의 공석적 활동을 마무리한다"라고 안타까운 해체 소식을 전했습니다.

 

한편 뉴이스트는 2012년 3월 첫 번째 싱글 'FACE'로 데뷔했는데요, 활동 중간 멤버 중 4인인 'JR, 백호, 민현, 렌'이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하며 민현이 워너원으로 최종 발탁되기도 했습니다.

 

이후 2019년 2월 플레디스는 뉴이스트 멤버들 전원과 재계약을 공식 발표하며 인연을 이어갔는데요, 완전체 뉴이스트는 2019년 3월 15일 데뷔 7주년을 기념하는 싱글을 내며 활동하기도 해 이번 해체가 더욱 아쉽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