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돌싱포맨 제시 남자한테 거절당한 적 없다 이 정도 몸매면 인정이지

by 다섯단어 2021. 9. 8.
반응형
돌싱포맨 출연

제시가 '돌싱포맨'에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제시가 돌싱 멤버들의 소개팅을 위해 발 벗고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제시는 즉석 소개팅 강의를 펼치며 '이성을 설레게 하는 행동'을 비롯해 '소개팅에서 절대 하지 말아야 할 행동'등에 대해 조언을 건넸습니다. 이런 가운데 '돌싱포맨'은 전부 멋있어 보이는 말을 쏟아냈고 제시는 "요즘 누가 그런 말을 하냐"라며 질색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거절당한 적 없다

방송 중 김준호가 제시에게 고백하는 스타일인지 고백받는 스타일인지 물었고 제시는 "매번 다르다. 근데 저는 남자한테 거절당한 적은 없다. 제가 좋아하는 남자는 무조건 만난다"라고 밝히며 포맨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 말을 들은 이상민은 "나도 한 사람을 오래 만나는 스타일이다. 나도 퇴짜 맞은 적이 없다"라고 하자 탁재훈은 "너는 한 사람을 오래 만난다고 생각하면 안 된다. 그 사람이 너를 그냥 오래 봐준 거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예능 대세

한편 이번에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한 제시는 현재 싸이가 세운 기획사 P NATION소속으로 특유의 말투와 직설적인 화법으로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현재 예능 대세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