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박근태 결혼발표 엄청난 수입 자랑하는 최고의 작곡가 결혼 상대는?

by 다섯단어 2021. 10. 13.
반응형
박근태 결혼

최고의 스타 작곡가중 한 명으로 알려진 박근태가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B.O.D 엔터테인먼트는 "박근태가 오는 11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예비 신부와 결혼식을 올린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와 방역 지침에 맞춰 가족과 가까운 친인척들과 조용하게 진행하려 한다"라고 전했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박근태와 예비 신부는 올해 여름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예식을 연기, 지난 7월에 혼인 신고를 미리 마쳤고 11월 13일 식을 올리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예비 신부

박근태 작곡가의 예비 신부는 7살 연하의 클래식을 전공한 미모의 인물로 프랑스 파리에서 학사 및 최고 연주자 과정을 졸업했고 귀국 후에 국내 오케스트라와 앙상블 팀에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근태는 "뒤늦게 귀한 인연을 만난 만큼 신뢰와 믿음으로 서로 사랑하고 감사하며 잘 살겠다. 좋은 가정을 꾸려 서로를 위하고 의지할 것을 약속했고 앞으로 지켜봐 주면서 응원해 주시면 좋겠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최고의 히트곡 제조기

한편 1972년 생으로 작곡 활동 30년의 베테랑 작곡가인 박근태는 백지영의 '사랑 안해', SG 워너비의 'Timeless', 젝스키스의 '폼생폼사', 타샤니의 '경고', 윤미래의 '시간이 흐린 뒤' 쥬얼리의 'Again', '니가 참 좋아', 'Superstar'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정말 사랑했을까', 이선희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수지-백현의 듀엣 곡 '드림(Dream)'등 전 국민이 알만한 명곡들을 셀 수 없이 발표했습니다.

 

또 최근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MSG워너비가 불렀던 '바라만 본다' 등 시대와 장르를 가리지 않는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 내며 국내 최고의 히트곡 제조기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최고의 저작권료

이러한 수많은 히트곡 중에서도 박근태 작곡가가 말하길 가장 많은 저작권료가 들어온 곡은 백지영의 '사랑 안해'라고 밝혔던 바 있는데 이는 "시간이 지나도 많은 사람들이 부르는 것 같아서 더 그런 듯하다"라며 인터뷰에서 말한 바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