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브레이브걸스 1위 역주행? 아니 이제는 완벽한 정주행 그룹

by 다섯단어 2021. 8. 24.
반응형
음원 파워

베일을 벗은 브레이브걸스의 신곡이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습니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브레이브걸스의 미니 5집 리패키지 'After We Ride(애프터 위 라이드)'의 타이틀 곡인 '술버릇'이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정상을 차지하며 여전한 음원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타이틀 곡

'술버릇'은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본 연인간에 갈등과 이별 후의 이야기를 현실적이고 직설적인 가사로 풀어냈으며 시원한 락 사운드가 깔려있는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작년 여름 발매했던 '운전만해'의 뒷 이야기를 담은 후속작입니다.

몰입감 높은 뮤직비디오

뮤직비디오에서도 이별 후에 슬픔에 잠긴 멤버들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담아냄은 물론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 전개를 보여주며 몰입도를 한껏 끌어 올렸습니다. 멤버들 역시도 이별 후의 그리움과 상실감의 감정을 제대로 표현해내며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고 있습니다.

 

유성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촬영 및 편집의 전반적인 작업을 했으며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뮤직 비디오에 참여했던 Matt Osborne 감독이 후반 작업을 진행해 영상의 퀄리티를 높이기도 했습니다.

미니 5집 리패키지

이번 앨범은 브레이브걸스를 서머 퀸으로 자리잡게 해준 미니 5집 'Summer Quee'의 리패키지 앨범으로 타이틀 곡 '술버릇'외에도 미니 5집 수록 곡 중 큰 사랑을 받았던 곡들을 새롭게 편곡해 '치맛바람 [Acoustic Ver.]', 'FEVER [Remix]', '나 혼자 여름 [Piano Ver.]'등 총 네 가지의 트랙이 담겨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