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샹치 100만 근데 배우랑 캐릭터가 잘 어울리나요?

by 다섯단어 2021. 9. 11.
반응형
샹치 100만 돌파

마블의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 100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10 연속으로 박스오피스 1위를 질주하고 있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누적 관객수 102만 622명을 기록하며 100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이는 마블 '블랙 위도우'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 더 얼티메이트'에 이은 최단 100만 관객 돌파 외화작이며, 한국 영화로 개봉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인질'보다 더 빠른 100만 기록입니다.

 

마블의 새로운 세계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새로운 시대인 마블 페이즈 4의 시작을 알리는 작품은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마블의 강력한 전설인 '텐 링즈'의 힘으로 어둠의 세계를 지배해 온 아버지 웬우와 암살자의 길을 거부하고 자신의 힘을 깨달은 히어로 샹치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대결을 그리고 있습니다.

 

개봉 전부터 이미 대박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첫 시사 직후에도 큰 호평을 받으며 이미 흥행 대박을 예고하기도 했습니다. 영화를 관람했던 해외 외신들은 "마블이 제대로 해냈다", '새로운 마블 히어로의 앞날의 기대하게 만드는 출발", "마블 역대 최고의 솔로 무비"라는 찬사를 쏟아내며 큰 기대를 불러모았고 개봉 후 그 평가가 틀리지 않았음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넥플릭스 '김씨네 편의점'으로 한국에서도 잘 알려진 시무 리우가 샹치 역할을 맡았고 양조위, 양자경, 아콰피나 등 최고의 배우들이 총 출동했습니다. 또 지금까지 마블에서 볼 수 없었던 화려하고 익스트림한 액션과 함께 현대와 고대, 신화의 세계를 넘나드는 뛰어난 비주얼의 영상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그렇겠지

다만 배우와 캐릭터가 어울리는지, 샹치라는 캐릭터를 잘 표현해내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호불호가 갈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앞으로 계속 시리즈가 나오게 된다면 과연 이런 점들이 익숙해 질지 지켜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