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슬리피 결혼발표 갑작스러운 발표 이유는?

by 다섯단어 2021. 7. 19.
반응형

래퍼 슬리피가 결혼발표를 했습니다. 슬리피는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은 남의 일이라고 생각했떤 제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미래를 약속하게 됐다"면서 직접 자신의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슬리피의 예비 신부는 방송업과는 관계 없는 비연예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슬리피는 예비신부에 대해 "저의 인생에서 어떻게 보면 가장 힘들었던 시기에 제 곁을 지켜준 고마운 사람"이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또 "항상 저의 일을 저보다 기뻐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는 여러분들 덕에 지금의 제가 있다는 점 잊지 않고 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면서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한편 슬리피는 신부가 비연예인인점을 고려해 가족과 친지, 몇몇 지인들과 함께 조촐한 결혼식을 치룰 예정입니다.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같지만 슬리피의 지인은 "예비 신부는 꽤 긴 시간 동안 슬리피의 곁을 지켜 준 든든한 버팀목"이었다며 "지인들은 이미 슬리피의 교제 사실을 알고 있을 정도로 공개된 사이였다"라고 말해 이미 알만한 사람은 알던 사이로 갑작스러운 결혼이 아닌 준비된 축복 입니다.

 

슬리피는 2006년 데뷔해 언터쳐블로 래퍼로 활동해 왔으며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특유의 말투와 허약한 캐릭터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최근에는 트로트 앨범을 발표하면서 부캐인 성원이로 활동하기도 하며 친근한 캐릭터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