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유재석 1위 역시는 역시 역시다

by 다섯단어 2022. 3. 1.
반응형
유재석 1위 역시는 역시 역시다

국민 MC 유재석이 예능 방송인 브랜드 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트 분석 결과 1위를 차지하며 역시는 역시 역시 다운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한국 기업 평판 연구소는 예능인 50인의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해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랑, 미디어량,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습니다.

 

브랜드 평판 순위

브랜드 평판 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의 행동분석을 해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한 지표입니다.

 

이에 따른 2022년 3월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순위에는 유재석, 홍현의, 김종국, 송해, 강호동, 김준호, 송지효, 이상민, 이승기, 김희철, 김종민, 박명수, 안정환, 서장훈, 김구라 등의 순서로 분석됐습니다.

 

유재석 홍현희

예능 방송인 브랜드 평판에서 1위를 차지한 유재석의 브랜드는 참여지수 560,402 미디어지수 550,652 소통지수 540,277 커뮤니티지수 547,241로 브랜드 평판지수 2,162,572를 기록해 지난 2월 보다 조금 낮아진 수치이지만 정상을 차지하는 데는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2위는 최근 많은 곳에서 얼굴을 비추고 있는 홍현희로 브랜드평판지수 1,793,567을 기록해 지난 2월 1,403,370 보다 무려 27.80%가 상승해 역시나 활발한 활동을 입증했습니다.

 

높은 긍정 비율

한편 브랜드 평판 1위를 기록한 유재석의 링크분석을 살펴보면 '발언하다, 소개하다, 히트하다'가 높게 나왔으며 키워드 분석은 '놀면뭐하니, 쇼트트랙, 편파판정'이 큰 비중을 차지했는데요, 또한 유재석이라는 브랜드에 대한 긍정, 부정 비율은 긍정비율 83.02%로 분석됐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