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이석훈 화보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by 다섯단어 2021. 7. 21.
반응형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고막 남친 이석훈이 화보를 공개하며 다시 한번 여심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석훈은 공개된 화보에서 익숙했던 안경을 벗고 탄탄한 보디라인을 드러내며 그동안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여기에 특유의 따뜻한 미소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또 소파에 기대어 앉아 허공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은 따스한 미소를 띄고 있는 모습과 상반된 극과 극의 매력을 보여주며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석훈은 '놀면 뭐하니?' 이후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것에 대해 "주변 사람들이 이 타이밍에 노 젓지 않고 뭐하냐고 혼낼 정도다. 돈이 중요했으면 들어오는 일 다 했을 거다. 그런데 저는 명예가 더 중요하다. 하던 걸 더 잘하는 게 중요하다. 가수로서 인간으로서 이렇게 천천히 가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 이게 더 자연스럽지 않나"라고 자신의 소신을 말했습니다.

 

최근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서 악셀 폰 페르젠 백작 역할을 맡은 이석훈은 "군인 출신이 인물이다. 원래 딱딱한 이미지보다 좀 더 저답게 가려고 한다. 제가 연기하는 거니까 제 생김새나 말투와 너무 어긋나게 설정하면 관객들에게는 그게 더 어색할 것 같더라. 최대한 유연하게 접근하려 한다"라고 생각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석훈은 최근 SG워너비로 신곡 '넌 좋은 사람'을 발매했을 뿐 아니라 '원더풀 라디오 이석훈입니다'의 라디오 DJ 또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출연 등 여러 분야에서 눈 코 뜰새 없을 정도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비 해명 임신설?

비와 김태희 부부가 셋째 임신설 의혹에 해명하며 웃음을 안겼습니다. 비는 자신의 SNS에 "좋은 일이 생겼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무지개가 뜬 하늘의 모습이

relifeandlife.tistory.com

 

디오 솔로 작사도 참여하는 진짜 뮤지션

그룹 엑소의 멤버 디오가 첫 솔로 앨범으로 돌아옵니다. 이번 앨범에서 디오는 타이틀 곡 'Rose'와 수록곡인 'I'm Fine' 2곡의 작사에도 참여하며 진짜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도 보여줬습니다. 오는 26

relifeand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