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이세은 임신 야인시대 나미꼬를 기억하시나요

by 다섯단어 2021. 8. 20.
반응형
둘째 임신

배우 이세은이 두 아이의 엄마가 됩니다. 이세은은 현재 둘째 아이를 임신해 오는 12월 출산 예정으로 현재 태교에 집중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해졌습니다.

결혼과 복귀

이세은은 지난 2015년에 3살 연하의 비연예인 사업가 남편과 결혼했고 이듬에 11월에 첫 딸을 출산했습니다. 그 후 약 4년여의 휴식기를 가졌으며 지난해부터 여러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근황을 전해왔습니다.

 

또 올해 상반기에는 영화 '아들의 이름으로'를 통해 약 6년만에 연기 활동을 재개하며 성공적인 스크린 복귀를 하기도 했습니다. 여기에 최근 '아수라장'에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하며 임신 중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왔습니다.

나미꼬 이세은

한편 이세은은 1999년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2002년 '야인시대'에서 나미꼬 역으로 전 국민적인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동물원 사람들', '보디가드', '대장금', '굳세어라 금순아',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 '연개소문', '근초고왕', '분신사바', '그해 여름', '아들의 이름으로' 등 드라마와 영화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열연을 보여줬습니다.

 

이런 배우 활동 뿐만 아니라 '슈퍼 TV 일요일은 즐거워 - 위험한 초대', '강호동의 천생연분', '해피투게더', '1대 100', '복면가왕'등 다수의 예능에서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